조행기

제목 : 도요 엔지니어링 컵 오픈 토너먼트 위닝레포트
날짜 : 2014-10-06 18:53
내용

StartFragment

2014.9.28.

도요엔지니어링 컵 오픈 토너먼트-안동호

위닝레포트

어김없이 찾아온 토너먼트

보트 런칭과 준비 그리고 개회식!!~ 접수하고 번호표 뽑고 분주한 아침!

게임피싱 한 이래로 가장 빠른 번호 뽑았습니다 26! 저한테는 의미가 없는 출발번호입니다.

15마력의 깡통과 고마력의 배스보트! 의미가 없죠 고마력의 빠른 스피드와

그 이후에 오는 파도의 무서움은 깡통 타시는 분은 다 아시리라 봅니다

그래서 안전상으로라도 항상 마지막에 출발합니다. 토너먼트 오래 뛰어야 하니깐요

프로님들 출발 하시는 모습 사진 찍어드리고 마지막 출발!~

탐색차 항상 들리는 주진교 아래 작은 골창!~

스피너 베잇과 크랑크 베잇으로 탐색 육초대가 잠긴 골창 초입에서 800g 정도에 배스를

탐색과 동시에 잡았습니다.

그리고 막창 안까지 천천히 탐색 했지만 막창안에는 별 메리트가 없었고

골창 초입부 육초 잠긴 부분에서 엄청난 베이트 피싱의 보일링!~아니나 다를까 먹이활동 하는 배스를 포착하고 탑워터 운용!

예상 적중!!~ 바로 바이트!~ 제법 괜찮은 씨알의 키로급 배스가 올라옵니다

그 이후에 전 골창 초입부의 육초 잠긴 곳에 베이트 피시를 찾으러 다녔습니다.

베이트 피싱가 노는 곳에는 조금만 기다리다 보면 배스가 먹이활동 하는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포퍼를 던지고 끈기있게 기다려 주면 어김없이 바이트!~ 저의 주요 패턴 이었습니다.

할려고 한건 아닌데 액션 줄 때 보다 스테이 때 바이트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더블 바이트 까지도 나오는  상황!! 대~박!!

3번째 배스를 잡았을 때 게임피쉬를 잡았습니다. 포퍼!! 입질도 엄청 약하게 들어왔는데 가장 큰 배스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 키로급 배스를 10마리 정도 잡은 듯 합니다. only 포퍼!~

배스낚시에 있어서 탑워터 낚시는 가장 스릴 있고 재미있다고 느끼실 겁니다

저 또한 재미있는 게임피싱을 하고 왔습니다.

치열한 게임피싱에서 재미 느끼기는 싶지 않은데 오전부터 엄청 잘 풀려서

굉장히 재미있게 낚시 한 듯 합니다.

결과는 1등!~ 어안이 벙벙하고 묘한 기분이었습니다.

대구에 정종근 프로님 김명진 프로님 최준익 전 프로님

같은 소속의 이철프로님과 함께

항상 토너먼트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 주시는 루어방 최도환 사장님을 비롯하여 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식사 한번 하시죠??^^

내용 (2014-10-07 09:17)

축하드립니다.

답변글 (2014-10-09 11:56)

고기들고 있는사진뒤에 V 햇더니 찍혓네 ㅋㅋ

내용 (2014-10-09 21:04)

ㅎㅎ 태일형님^^

답변글 (2014-10-14 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