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행기

제목 : KBFA N.S 블랙홀 컵 정규 1전!
날짜 : 2015-03-24 09:15
내용

2015년 3월 22일

KBFA 정규1전이 안동에서 열렸습니다.

아직도 아침 기운은 쌀쌀한 가운데 50여명의 선수분들의 열정은 뜨겁기만 했습니다.

NS 블랙홀 컵을 시작으로 올해 토너먼트의 장이 열렸습니다.

많은 대회와 행사들이 끊임 없이 있어서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프랙티스

연습을 정말 오랜만에 하는 거 같았습니다^^

안동호는 제가 젤 힘들어 하는 필드라서 조금 더 공부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토요일 오전 9시쯤 느즈막히 도착해서 이거저것 하다보니 10시 부터 시작했습니다.

젤 먼저 한일은 배스들의 위치 파악이 우선이 었습니다.

지류권 셀로우 부터 시작해서 점점 빠져나오면서 탐색을 했고 5시간이 넘도록 입질 한번 못 받았습니다.

게임시간이 지난 이후 러버지그 리액션 패턴으로 배스를 4마리 확인 했습니다. 그것도 키로급!~

그렇게 활성도가 마구 올라와있는 상황은 아니었지만 약간의 희망을 가지고는 프랙티스 종료

게임당일

게임준비로 분주하고 활기가 뛰는 대회장 분위기는 늘 상쾌합니다.

접수와 더불어 44번에 출발번호 출발 번호는 제겐 무의미한 ㅋㅋㅋ 그래서 출발신호를 제가 외치고 마지막에 출발했습니다.

곳부리 사면 러버지그 탐색...노 바이트 9시까지 헤맸습니다. 어제 보이던 베이트 피시도 안보이는 상황

하지만 골창 초입 곳부리에서 작은 배스 한마리가 어젠 반응 안하던 미노우에 나왔습니다~ 설마설마 또 캐스팅 바로 바이트!~

몇분만에 리미트를 채웠습니다~베이트 피시가 올라타는 그 상황인듯 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 지류권 초입 곳부리와 포켓에서 미노우로 뜨문뜨문 배스를 잡았지만 씨알이 크지 않은 상황

오후 12시 넘어서 러버지그 리액션으로 똑같은 지형에서  씨알교체를 하고 바람이 엄청 불어서 귀착을 했습니다.

나름 선전한 게임 이었습니다.

다음 게임도 기대가 됩니다.

늘 아낌없이 지원해 주시는 루어방 최도환 사장님 감사 드리며, 임직원 분들도 감사드립니다^^

답변글 (2015-03-27 06:40)

축하합니다~~~ ^^

답변글 (2015-03-27 10:41)

축하 드립니다^^

내용 (2015-04-10 08:35)